여행후기

너무도 편안했던 승봉도, 또 갈께요 ^&^

  • 함주향
  • 2012-07-16 14:59:00
  • hit2245
할머니~~~안녕하세요,
 
지난 목요일, 금요일 별의방, 2일간 머물렀던 부부입니다.
남편이 급작스레 머리식힐 겸해서 강행한 휴가였기에, 급한 결정에 예약도 하지 않고 바다, 그중에서도 섬으로 직행한다고 처음가보는 승봉도 정말 너무도 편안했던 추억을 가지고 돌아왔어요.
 
바로 앞에 펼쳐진 이일레해수욕장, 봉고로 투어서비스 해주신 촛대바위, 죽랑공원등 평일이라 조금은 한산했지만 스트레스를 풀기에는 매우 편안하고 좋았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펜션 저녁에 야경 정말 이쁘게 잘 가꾸셨어요. 이것 땜에 아이들이 새벽까지 잠도 않자고 노느라 애좀 먹었지만 말이예요.
 
저녁 식사때 옆방에 계셨던 어르신들과 합석해서 바베큐파티를 할때도,
둘째아이가 칭얼대는 것 받아주신다고 캘 수 있게 해주신 감자와 고구마도,
그리고 무엇보다도 금요일날 위층의 파란색으로 도배된 멋진 방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주신 배려가 모두 고맙고 유익했습니다.
 
정말 좋은 승봉도 여행되었으며, 9월 혹은 10월중 다시 한번 갈께요...!!! ^&^  
 
저는 별다른 사진이 없어서...이렇게 여기 계신 분들께 홍보드릴께요.
 
승봉도를 가실 여러분, 승봉도에 가시면 아시겠지만, 여기 펜션만큼 깨끗하고 이쁜 펜션은 절대 없어요. 해수욕장도 바로 코앞이구요, 아침과 저녁 풍경도 여기만한데가 절대 없어요.
 
할머님, 부탁하신 여행후기 잘되었나요??????~~~~~~~!!!! ^&^, 부탁 특별히 하지 않으셔도 많은 분들이 인정하고 방문하실 듯해요. 건강하시구요. 더욱 이쁘게 가꾸시며 사세요. 고맙습니다. ^&^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1]

열기 닫기

  • 최고관리자 2012-07-16
    안녕하세요? 저희 쥔장님 사쥔이 멋지게 나왔네여~~~감사드립니다. 이렇게 좋은 글을 올려 주실 줄 알았다면 감자3개가 아닌 여러개를 나누어주시지...^^ 좋은 여행되셨다니 감사드리며, 더욱 발전하는 펜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